1) 의뢰하실 휴대폰과 구비서류를 가지고 방문해 주세요.
2) 명의자와 의뢰자 일치 여부 확인
3) 방문하실 본사 또는 지사 위치를 확인하세요.
4)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복구의뢰시 구비 서류》
2. 접수
1) 방문하셔서 의뢰서를 작성하신 후 휴대폰과 구비서류를 제출 해 주세요.
2) 작업비용 결제(일반복구-3만원, 분석복구/긴급복구-5만원)
3) 휴대폰 복구작업이 완료되기 전 까지는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 하며, 꼭 휴대폰을 사용하셔야
하면 각 통신사의 임대폰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ㆍSKT 고객센터 1599-0011 /
T월드 > myT 이동전화 > 가입정보/변경 > 임대폰 신청
ㆍKT 고객센터 1588-0010 /
마이올레 > My올레 > 모바일 > 핸드폰 분실/고장 > 핸드폰 임대신청
ㆍLGT 고객센터 1544-0010 /
LG U+ >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임대폰 > 임대폰신청
3. 데이터 복구작업 진행
1) 예상 비용 및 소요 시간 안내 후, 복구작업이 진행됩니다.
2) 작업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연락 드립니다.
1) 복구 결과에 대해 고객님께 안내 해 드립니다.
2) 데이터를 수령하실 경우, 전체비용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3) 데이터를 수령하지 않으실 경우, 전체 비용의 50%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4) 복구 결과, 데이터가 전혀 안나온 경우 작업비 외 추가 납부하실 비용이 없습니다.
납품 방법(방문수령 또는 택배수령)을 선택하시어 휴대폰을 반송 받으세요.
(택배 발송 시 데이터닥터에서 비용을 부담하여 휴대폰을 보내드립니다.)
1. 의뢰서 작성 1) 방문 가능한 지점이 없으시거나 퀵서비스, 택배로 의뢰를 요청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복구 의뢰서를 다운 받아 작성해 주세요.
2) 휴대폰 복구작업이 완료되기 전 까지는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 하며, 꼭 휴대폰을 사용하셔야
하면 각 통신사의 임대폰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ㆍSKT 고객센터 1599-0011 /
T월드 > myT 이동전화 > 가입정보/변경 > 임대폰 신청
ㆍKT 고객센터 1588-0010 /
마이올레 > My올레 > 모바일 > 핸드폰 분실/고장 > 핸드폰 임대신청
ㆍLGT 고객센터 1544-0010 /
LG U+ >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임대폰 > 임대폰신청
2. 필요서류 구비하기
1) 휴대폰 복구를 위해 필요한 서류를 구비해 주셔야 합니다.
2) 명의자와 의뢰자 일체 여부 확인(전화번호부 복구 제외)
3)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복구의뢰시 구비 서류》
3. 포장 및 발송
1) 의뢰서 및 구비서류를 휴대폰과 함께 택배나 퀵으로 발송 해 주세요.
2) 휴대폰은 안전하게 포장하시어야 하며, 운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3) 작업비용 결제(일반복구-3만원, 문자(통화목록)복구/긴급복구-5만원)
단, 분석복구 의뢰시 작업비용은 20만원입니다.
4. 데이터 복구 작업 진행
1) 예상 비용 및 소요 시간 안내 후, 복구작업이 진행됩니다.
2) 작업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연락 드립니다.
5. 데이터 수령 및 결제
1) 복구 결과에 대해 고객님께 안내 해 드립니다.
2) 데이터를 수령하실 경우, 전체비용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3) 데이터를 수령하지 않으실 경우, 전체 비용의 50%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4) 복구 결과, 데이터가 전혀 안나온 경우 작업비 외 추가 납부하실 비용이 없습니다.
6. 휴대폰 수령
납품 방법(방문수령 또는 택배수령)을 선택하시어 휴대폰을 반송 받으세요.
(택배 발송 시 선불로 보내드립니다.)